저의 주력카드는 국민카드와 우리 카드입니다.
국민카드는 교통, 통신, 주유 할인이 되고 우리카드는 쇼핑 할인이 되죠~
카드 어플에서 어떤 이벤트를 하는지 아주 가끔씩 들러보곤 하는데 지난 8월 초에 우리카드에서 주유 10%, 쇼핑 10% 청구할인을 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곧바로 응모를 했습니다. (이때 벌써 쇼핑 10% 이벤트는 자취를 감춰서 주유 10%만 응모했음)
응모기간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응모 필수)
이벤트내용
우리카드로 주유 시(LPG, 전기, 수소 포함), 우리카드로 쇼핑 시(슈퍼마켓, 마트, 대형할인점, 농협, 축협, 수협)
2개월간 결제건의 10% 청구할인 (최대 5천원씩 월 2회, 현장 결제 건에 한하고 상품권 등은 제외)
유의사항
1. 프로모션 진행현황에 따라 조기 응모 마감될 수 있음 (예산 소진 시)
2. 대상업종은 우리카드 업종 분류기준을 따름
3. 혜택 적용은 업종 현장 결제 건에 한하며 상품권 구매 건은 적용되지 않음
4. 기간 내 응모 후 이용한 업종 실적만 혜택 적용되며 취소매출은 제외
5. 재공일 기준으로 우리카드 해지하거나 탈퇴 회원은 혜택 적용 제외
즉, 1달에 2건, 2달에 4건, 건당 5만 원 이상 주유 시 2만 원, 5만 원 이상 쇼핑 시 2만 원 해서 총 4만원의 혜택을 우리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하고 받을 수 있는 이벤트였습니다.
승인된 건이 적용되는 거라서 예를 들면, 2회 이용분을 어떤 착오나 오류로 취소하더라도 그 건은 적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그다음 이용분이 혜택 적용이 됩니다. (2회 차 매출분 취소 시 1회 차만 이용한 것이 됨)
그런데 어느 순간, 이 이벤트가 이벤트 목록에서도 내가 응모한 이벤트, 종료된 이벤트에서도 확인이 되지 않네요~
그래서 실제로 응모하고 1~2회 혜택을 본 회원들이 이번달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저는 8월에 주유 2회를 이용했는데 1차 이용분은 10% 청구할인이 잘 적용되어 명세서가 도착했고 2차 이용분은 이번 달에 결제 예정이에요~
이번 달 명세서는 아직 받지 않았지만 결제 예정금액을 보니 10% 청구할인이 일단 적용되어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유의사항 1번을 보면 예산 소진지 조기 응모가 마감될 수 있다고 했어요~ 이벤트가 마감되는 게 아닌 응모가 마감된다고 한 걸 보니 이미 많은 분들이 응모하여 이벤트 응모를 마감한 것 같습니다.
기존에 응모한 회원들은 제 생각엔 이번달에서 청구할인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응모하신 분들은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계획대로 주유, 쇼핑하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우리카드에서도 무작정 이벤트 목록에서 삭제할 게 아니라 적어도 내가 응모한 이벤트에서는 확인을 할 수 있게 했어야 이런 혼선이 없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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