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kids

우리 딸아이의 성조숙증 검사 결과 및 실비보험 환급

하이랍스타 2020. 10. 11. 00:10
반응형

주말 연휴는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큰 일교차라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예전 글에도 포스팅 했듯이 우리 딸아이가 올해 9살!

 

9월 중 후반 경 성조숙증 검사를 했었어요~

 

9월 말, 검사결과를 듣고 나서

 

병원 옆 공원에서 동생과 놀고 있는 모습이네요~

 

 

성조숙증 증상이나 검사, 검사비용 등은 예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포스팅 보러가기▶

 

검사 후 바로 차주에 검사결과를 보기로 했었는데~

 

아이의 등교일이 바뀌는 바람에,,

 

다시 예약을 잡았고

 

추석 연휴 바로 전에 병원에 갔습니다!

 

 

그때까지 정말 기도 많이 했습니다.

 

검사결과

 

정말 다행히도 수치가 높지 않다고 하네요~

 

주사치료까지 할 필요없고,

 

식생활 좀더 개선하고 운동 더 하고~

 

3개월 후에 다시 진료받고 혈액검사만 해보자!!

 

 

뼈나이는 1개월 정도 빠르니 문제 없고요~

 

달걀, 우유, 두유 이런거 멀리 하시지 마시고~

 

실보다 득이 많으니 잘 먹이시라고~

 

골고루 많이 먹이고 운동 많이 시켜라 합니다~

 

 

진료 기록이나 무슨 검사결과지를 많이 받아왔는데,,,

 

봐도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바로 아이의 실비보험사에 문의했어요~

 

흥국생명 (무)우리아이플러스 보장보험 이구요~

 

필요하다는 서류인,,,,

 

진료확인서, 진료비계산서, 진료비세부내역서 를 발급받아

 

연휴기간에 접수했고 지난 화요일에 입금이 되었네요~

 

제가 지출한게 총 129,900원 이네요~

 

 

검사비용에 한해서만 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103,400원이 지급되었습니다!!

 

검사비용만 116,200원 이었구요~

 

 

 

성조숙증이라고 생각해서 주사치료까지 가면 어쩌나 싶었는데

 

아직 그 단계는 아니라 해서 너무 감사했어요~

 

물론 3개월 후 다시 진료를 받아봐야 하지만요~

 

 

앞으로 식생활, 운동에 신경 더 많이 써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