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kids

[고양 스타필드 토이 킹덤] 주말에 아이들과 다녀왔어요_장난감 할인매장, 일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하이랍스타 2020. 11. 17. 02:54
반응형

 

고양 스타필드 토이킹덤_장난감 천국!

 

요즘, 시국도 시국이고

날씨가 추워지니 미세먼지는 어김없이

우리곁을 찾아오네요~

 

큰 아이는 작년과 비교하면

집에 있는 시간이 어마하게 많아졌고

가끔씩 무기력에 빠진 듯한 모습이 보여

안타깝기만 한 요즘의 일상입니다~

 

그래도 조심은 하되 가끔씩 콧바람은

쐬어줘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그게 맘처럼 잘 되지는 않네요~

 

지난 주말에는 미세먼지가 아주 심해서

집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있는

고양 스타필드 토이킹덤을 다녀왔습니다.

 

고양 스타필드는 집에서 차로 20분?

이케아는 15분이 채 안 걸리는 것 같아요.

 

가까운 곳에 이렇게 있어줘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양 이케아, 고양 스타필드가 좋은 건

주차장이 넓고 무료라는 것!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올라가는데

작은 아이는 벌써 들썩들썩

몇번 와봤다고 이제 아나봐요~

 

들어가기 전의 그 설렘이

가장 기분좋을 때가 아닐지,,,

 

토이 킹덤은 고양 스타필드 3층에 있어요

 

지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약간의 장을 보고

에스컬레이트를 좋아하는 작은 아이의 뜻에 따라

한층 한층 투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들렀어요.

(여기 먼저 가면 딴 데 안가려 함)

 

고양 스타필드는 국내 최대규모의

다이소도 저번에 리뉴얼해서 오픈했고

지하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있어서 자주 가요~

 

졸려서 안아달라던 아이가 뛰어갑니다.

 

소에게 낙지가 필요하다면,

아이들에겐 장난감이면 되나 봅니다~

안에서 걸아다니는 아이들이 없어요!!

죄다 이것저것 보려고 뛰어 다녀서,,

 

여긴 정말 대한민국의 장난감은

다 모아 놓은 듯!

 

아이들 눈 돌아가는 소리가

지금도 들리는 듯 합니다~~

 

없는 장난감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많아요.

아마 여기 없으면 다른데도 없을걸요.

덕분에 아이들은 무척 신나하는 곳!

 

그 대신,

장난감을 사줄 생각이 없거나

통제가 잘 안되는 아이들과 함께라면

아주 입장을 신중히 고려하셔야 할거에요~

 

통제가 잘 되는 아이들은 이만한

놀이터가 따로 없습니다.

 

그럼에도 빈 손으로 나오기는 꽤나^^

 

큰 아이가 좋아하는 인형들~

갔던 날은 컨디션이 별로였는지 큰 관심은,,,

평상시 같았으면 저 코너에서

한참을 서성이고 구경할 아이인데~

 

"너도 이제 커 가는 거니?"

 

대한민국 캐릭터란 캐릭터는 다 있는 듯~

 

그래도,

여기선 둘다 핸들 부여잡고 잘들 노네요~

그래 스트레스 좀 풀어라!

 

기차의 기관실 모형을 모티브로 한 듯~

무슨 핸들을 아이들이 이렇게 좋아하나요^^

다른 아이들도 아주 몇바퀴씩은 돌리고 돌리고~

 

동생 뜻에 따라 잘 받아주는 기특한 첫째!

 

 

레고를 좋아하는 첫째는

쉽게 발걸음을 옮기지 못하네요~

 

매장 규모가 꽤 큽니다!

그리고 새삼 레고 가격을 다시 깨우치게 하는,,

이렇게 비싼 거였구나^^

 

매장 규모에 놀라고~

그래 가격에 또 놀라고~

 

안그래도 아이들의 천국인데~

이렇게 또 정신 쏙 빼놓는 공간이 따로 있어요!

 

이것 저것 구경하고 나서

또 이런 것 타는 재미도 있겠죠?

아이들이 무척 행복해 보이네요!

 

각자 좋아하는 장난감을 찾아 구경하는

아이들을 쫒아다니느라 힘이 좀 들었어요~

 

그래도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아이들이

실내이긴 하지만 좀 뛰놀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매장을 휩쓸고 다니다가 둘째가 좋아하는

자동차 모형에서 놀고 있어서 한장 찍었어요.

 

 

둘째는 너무 무서웠나 봐요~

이것 보고나서 한참을 안아달라며 울었어요~

 

진짜가 아니라고 했는데도,,,

정말 무서웠나 봅니다~

울음소리가 좀 무섭긴 할 거 같네요.

 

토이 킹덤 옆에 보면 핫도그 파는 집이 있어요.

거기에 앉아 기다리면서 좀 쉰 후

집에 돌아왔습니다.

 

매장이 꽤나 크기에 아이들 한번 갔다 오면

그날은 잠 잘 자요^^

 

고양 스타필드는 주차장이 넓고 무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여러 매장들이 있고

이렇게 토이킹덤까지 있느니 너무 좋아요~

 

장난감 할인도 꽤 하고

매장안에서만 아이들 놀려도 꽤나

에너지 소비 될겁니다!

 

주말에는 비교적 사람이 많아서 혼잡하긴 하지만

(물론 평일이면 훨씬 더 널널하죠)

요즘처럼 야외활동이 힘들 때

한번씩 들르면 아이들에게는 꽤나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포스팅은 유익하셨나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