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etc

지에스포인트 이벤트 당첨

하이랍스타 2020. 10. 9. 00: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랍스타 에요^^

 

 

날씨가 무척 추워졌어요!!

 

큰 일교차에 감기 조심하시고~

 

혹시나 자녀를 두시고 계신 분이라면,,

 

기존의 독감 접종 기준이 무효화 되고

 

초등학생도 접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오늘 포스팅 할 얘기는~

 

이번 주 화요일에 지에스포인트에서 GS샵 적립금 교환권 당첨된 얘기에요^^

 

 

 

앱테크 라고 하죠??

 

전 제가 자주 사용하는 곳만 해요~

 

한 손에 꼽을 정도죠

 

 

 

그 중 한 곳이 지에스포인트 인데요~

 

9월에 응모해서 이번에 됐어요~

 

2천원권이라 소소하지만~

 

몇달에 한번씩은 몇천원 짜리라도 꼭 되네요~

(지난달에도 3천포인트 당첨됐어요)

 

 

그리고

 

지금껏 제가 이런 저런 이벤트 응모해서

 

제일 큰 당첨이 된 데도 저깁니다^^

 

이번에 당첨문자 받으니 옛 생각이 나네요~

 

 

 

 

2014년도인가 2015년도인가,,,

 

일정기간, 프로야구 승패 맞추기 인가를 해서

 

누적점수가 젤 높은 사람이 1등이 되는 거였는데,,,

 

 

 

!!!!

 

 

제가 1등 했어요~

 

 

상금 100만원!!!!

 

 

제세공과금 빼고 78만원어치 GS상품권을 무슨 등기(유가증권등기?)로 수령했어요^^

 

 

당시에 세금 신고해야 된다고~

 

이벤트 위탁회사에서 전화도 받았네요^^

 

그 후로 더 열심히 응모중이에요~~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이웃추가, ♥공감, ☎댓글 남겨주세요~^^

 

 

 

 

 

 

 

#이벤트, #이벤트 당첨, #지에스포인트, # 지에스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