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etc

오케이캐시백 3천포인트 특권 신청 (10월 4일까지)

하이랍스타 2020. 9. 20. 12:39
반응형

며칠 전 셀프 주유소에서 주유를 마치고 카드를 뽑는 순간,

3천포인트 특권을 신청하라는 알람방송이 나오더군요~ 아마도 자동설정이 되어 있었나 봅니다.

전 주유를 거의 SK주유소를 이용하는 편이기도 해서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잘 알고 있었고 나름 쏠쏠히 이용했었는데 한 동안 행사진행을 안했었거든요~

 

근데 아뿔사!! 1회, 3만원 이상 조건을 충족 못 시켰네요~~

 

조만간 조건 충족을 하기로 하고 엔크린 닷컴 홈페이지에서 행사 기간 및 내용들을 숙지하기로 합니다~

 







 

​예전과 달리, 1천, 2천포인트 신청도 가능해서 선택의 폭도 넓어졌고 사은품 종류도 훨씬 더 다양해 졌네요~

그리고 포인트가 없어서 신청못했던 적이 오래전에는 있었는데 포인트도 구입, 충전해서 신청할 수 있다고 하니 안 할 이유는 없어 보입니다~ 샴푸, 바디워시, 세탁세제, 주방세제, 치약세트 등 여러가지를 받아서 유용하게 사용한 아주 좋은 기억들이 있네요~

 

자 그럼 사은품은 무엇으로 할까 고민해 봅니다~

 

​음~~ 전 개인적으로 1~3번 사은품이 맘에 드네요~

 

후라이팬 20cm는 좀 너무한 거 같고(사은품으써가 아니라 팬 사이즈가 작다는 얘기) 바디워시도 집에 있느니 쟁여둘 명목으로 전 나중에 1번을 선택해야 겠어요~~ 5리터니까 포인트 대비 무척 좋은 것 같습니다~

혹시나 집에 아이가 있어 4번 신청하시려는 분들은 빨리 하셔야 할거에요~

저도 예전에 마감이 돼서 못했던 적이 있거든요~

10월 4일까지 신청해야 하고 10월 18일까지 수령해야 하는 등, 오랫만에 해서 좋긴 한데 신청기간이나 수령기간이 지난번에 비해서 무척 짧아진 듯 하네요~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수령은 내가 선택한 SK주유소에서 오캐이캐시백 카드를 제시하면 됩니다~

그래도 가성비는 무척 훌륭한 행사니까 오케이캐시백 쓰시는 분들은 꼭 신청해서 살림에 도움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