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etc

오캐이캐시백 3천포인트 특권 사은품 수령

하이랍스타 2020. 10. 19. 04:01
반응형

안녕하세요~ 랍스타 입니다!

 

주말 연휴는 잘 보내셨겠죠?

전에 신청해 놓고 깜박하고 있었던 오캐이캐시백 3천포인트 특권 사은품을 어제 수령했어요~

그 전에 18일(일)까지 방문수령해 가라는 문자도 왔었는데 그새 잊고 있었거든요~

갑자기 문자메시지를 확인하던 중 발견해서 어제 급히 다녀왔습니다~~

(어제 안 갔으면 사은품 못받고 3천포인트 날아갔겠죠?? 맞나?? 그 것에 대한 안내는 좀 부족한 게 아쉽네요)

 

 

 

 

 

전 세제를 선택했는데요~

일반/드럼 겸용 3L 1개와 리필 1L 2개 해서 총 5L 네요~

 

물론 집에 세제가 좀 있긴 하지만 3천포인트 라면 일단 쟁여둬야죠^^

 

 

 

 

 

들고 갈 수 있게 비닐포장으로 묶음되어 있는데요~

5리터 인지라 상당히 무겁습니다!

손가락이 아파요~~

 

뒷면에는 SK엔크린 주유소에서 할인이 되는 주유할인카드 목록도 보이구요~

제가 갖고 있는 카드는 없네요~

 

 

 

 

 

비닐포장을 뜯어봤습니다~

엘지생활건강 테크 제품으로,,

생활얼룩, 냄새 걱정도 끝이고 진드기 사체 배설물도 제거한다고 하네요~

정말 그랬음 좋겠네요^^

 

 

예전에도 이 구성 비슷한 걸로 진행을 해서 그때도 신청해서 받았던 걸로 기억해요~

근데 그땐 리필이 2리터 였던걸로 기억하는데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암튼 제조년월도 2020년 8월 최신 거구,,,,

 

저 정도 양이면 한동안 세제 걱정도 없을 듯 하여 기분 좋네요~

물론 3천포인트로 겟 햇으니까요!!

이런 행사나 이벤트 아주 좋은 것 같아요~

 

9월 이벤트 포스팅

https://kdc7511.tistory.com/6?category=893473

예전엔 정말 가끔 진행했었는데 한 동안 뜸했었죠~

앞으로는 정기적으로 진행됐으면 하는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오캐이캐시백은 해당 가맹점을 많이 이용하지 않아 포인트가 적더라도 별도로 포인트 충전도 가능하니까 주유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이웃추가, ♥공감,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