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food

[고양 덕양구 화정 분위기 좋은 카페] 국사봉 카페 블라썸 CAFE BLOSSOM

하이랍스타 2020. 10. 4. 14: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랍스타 에요~

간만에 5일간의 연휴라 신났었는데 벌써 마지막 날의 오후가 되었네요^^

이번 추석명절은 다들 잘 보내시고 계시겠죠??

 

저 또한 많은 분들처럼 이번 명절은 이동을 최대한 자제하고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어요~

명절 내내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 같아 마지막 날에 하나라도 도움이 될 만한 포스팅을 해야겠다고 맘 먹어서 이렇게 자리에 앉았습니다^^

 

오늘은 제가 전에 갔던 곳 중에 분위기 좋은 카페 가 있어 포스팅 할까 합니다~

전 음식점을 한 군데 찾아가면 그 주변도 조금 살피는 타입인데요~~

그래서 알게 된 곳입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정에 위치한 카페 블라썸 입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할게요^^

 

 

 

 

저녁 때 가서 사진을 찍었더니 빛반사가 좀 있네요~

카페 입구입니다~

주변에 배나무들이 있고 주변이 온통 나무입니다~

이런 분위기 요즘 너무 좋아요^^

 

 

 

 

 

 

이 곳 카페 블라썸은 도로 주변에 위치하고 있지 않아요~

도로에서 조금,, 음...100미터 정도?? 안쪽으로 들어가야 나옵니다~~

화정 국사봉으로 들어가다 보면 산이화 한정식 들어가는 입구가 나와요~~

그럼 그 쪽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입구에 카페 안내판이라도 있음 좋으련만

 

 

 

 

 

 

도로에서 한 30미터 정도 들어오면 왼쪽에 산이화 한정식이 있고 오른쪽 길로는 널븐뜰 고기집이 보입니다.

그 고기집 길로 쭉 50~60미터 정도 들어오면 고기집이 보이고 그 옆에 카페가 보여요~

 

 

 

 

 

 

밤이라 그런지 사진이 잘 안나오네요~ (테크닉도 없네요^^)

 

 

 

 

 

 

 

 

 

 

 

 

 

야외 테이블도 보입니다~

저 나무가 배나무 더라구요~ 흰 종이싸개(?) 안에 보면 배가 달려 있어요 ^^

예전에 저 야외테이블에서도 커피 마신 적이 있는데 힐링 됩니다~

계절마다 바뀌는 야외의 모습이 참 아름답죠~

 

 

 

 

 

 

내부를 좀 찍을까 했는데 손님들이 계셔서~~

저희 주문을 받으시고 준비중이신 모습을 찍어 봤습니다~

 

 

 

 

 

 

커피가 나왔네요~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먹으려고 주문한 따뜻한 코코아와 치즈케잌까지 같이~

테이블마다 있는 꽃들이 다 생화네요^^

 

 

 

 

 

 

얼마 후 와플까지 나와서 한 컷에 담아봤습니다^^

밥도 먹고 나왔는데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는 아이의 말이 맞나 봅니다~~

(누가 굶겼니?? ^^)

 

카페는 누구와의 교류, 또는 나만을 위한 힐링의 장소죠~

대부분은 카페 갈 일이 있으면 동네로 가지만~ 뭔가 조금 더 안정이 필요하다 싶으면 가끔씩 찾는~

나만의 워너비 카페 입니다~

주변에 가시거나 하시면 한번 들러보셔도 괜찮을 만한 곳이에요~~

 

제가 영수증을 잃어버려서 정확히는 생각이 잘 안나는데,

4가지 메뉴 다 해서 12,900원 정도 나왔던 거 같아요~~

와플 1,900원 / 치즈케잌 3,500원 / 코코아 랑 아메리카노는 잘 생각이 안나네요~

아!! 그리고 아까 옆에 널븐뜰 고기집 에서 드시고 영수증 지참하시면 10% 할인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럼 이상 내돈내산,

[ 경기 고양 덕양구 화정 분위기 좋은 카페 ] 카페 블라썸 CAFE BLOSSOM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남은 연휴 오후, 잘 보내시고 내일부터는 또 화이팅 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이웃추가,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