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food

[고양 덕양구 화정 맛집] 국사봉 최고집 칼국수 화정점_바지락 칼국수

하이랍스타 2020. 9. 30. 15: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랍스타입니다^^

 

날씨가 흐리긴 하지만 연휴의 첫 날 잘 보내고 계신가요?

명절이어서 음식 많이 드실테지만~~ ^^

전에도 몇 번 갔었고 꽤나 만족했던 터라 오늘은 며칠 전 다녀왔던 맛집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원래 그 집을 처음부터 찾아가서 안건 아니고 그 옆 건물이 예전에 제가 좋아하던 주꾸미볶음, 보리밥 집이었거든요~ (근데 그 집은 오리전문점으로 바뀌었어요 흑흑... 김포 시골 비닐하우스에서 하셨던 사장님인데 유명했었대요~~ 이쪽으로 이전하신 거라고 하네요~~)

그 집 여러번 가다 알게 된 맛집이에요~

 

 

무튼, 그 주꾸미볶음 집이 사라졌음의 아쉬움을 뒤로 하고~~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고양 화정 맛집 국사봉 최고집칼국수 입니다~

 

 

 

사실 제 휴대폰 카메라 화질이 그닥이 아니라 한참 밑입니다~ (바꿔야 하는데,,,먼저 이해해 주세요~)

명함에는 화정본점이라고 되어있는데 인터넷을 찾아보니 여러 지점들이 있긴 한데 다른 지역에도 본점이라고 나와있네요~~ 체인이긴 한데 하나의 회사는 아닌 듯 합니다~ (개인적 생각)

 

씨의 음식에 대한 고집 인지,

최고 이라는 뜻인지~~

어떤 뜻일까요? ^^ (둘 다??)

 

 

여기는 간판은 칼국수 집이지만 해물찜도 상당히 유명합니다~ 양도 많고 맛도 괜찮기로 소문났구요~

그리고 칼국수 집 답게 칼국수 및 밀가루 음식 종류를 많이 다루시는데 칼국수(바지락, 해물), 수제비, 만두, 해물전 등이 있어요~~ 추석 연휴 영업에 대한 현수막도 걸려 있네요~

 

 

예전에 가족, 지인들과 몇 번 와서 해물찜을 몇 번 먹었고 오늘은 아이들을 데리고 온 지라 바지락 칼국수와 만두를 시켰습니다!!!

 

 

칼국수 2인분이 먼저 나왔네요~~ 사진이 실제와 같이 잘 못 나온거 다시 한번 이해 부탁드려요~~

비주얼 괜찮은데 사진이 영~~ 아니네요!

그릇크기가 꽤 큽니다~~ 지름이 두뼘 정도?? 암튼 다른 집보다 양이 확실이 많고 여러 색깔의 면발이 있어서 아이들도 무척 재밌어 해요~~

 

 

그리고 이집 바지락칼국수의 장점 3가지!!

1. 양이 많다!

2. 바지락이 정말 많다!! 정~~말

3. 바지락이 해감이 잘 되었다 (먹을때 뻘이 씹히지 않아서 좋아요)

 

주변에도 칼국수집은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지만 위 3가지를 만족하는 곳은 찾기 쉽지 않아요~~

그래서 특히나 만족합니다!! (뻘 씹히는 집 꽤 있음!)

 

만두도 나왔네요~~ 손만두라는데 음~~ 지름이 7cm정도?? 하고 10개 나옵니다~~ 생포장시 20개에 14,000원 한다고 하네요~~ (만두피가 꽤나 쫄깃한게 인상적)

 

일단 시켰는데 어찌 다 먹나 했는데 먹다 보니..........

 

모두 클리어 했네요~ (다이어트 언제 하니 ㅠㅠ)

그리고 저게 2인분에서 나온 바지락 껍데기 에요~~ ^^

얼만큼 많은지 보려고 순수하게 껍데기만 담아봤어요~~

 

 

다 먹고 난 후 너무 배가 불러 주변을 몇 번을 서성이다 왔네요~

 

 

약도 참고하세요~~

이상 내돈내산, [고양 화정 맛집] 최고집 칼국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내일은 민속 최대의 명절, 한가위 인데요~~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계시지만~

그래서 모든 분들이 넉넉하고 풍성한 한가위 되길 보름달에 빌겠습니다^^ (비 오면 안돼~~)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이웃추가,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