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food

[경기 고양시 행신동 일산 족발 맛집] 족발 보쌈이 맛있는 집_바른 족발

하이랍스타 2020. 10. 16. 00:30
반응형

[내돈내산]

족발 잘하는 집

행신동 바른족발 후기

 

월요일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내일이면 주말이네요~

코로나는 1단계로 대응단계를 낮춘지 일주일 됐는데~

 

신규확진자 수는 세자리수를 기록하기도 하고~

모두모두 예방수칙을 잘 지켜야겠습니다~

 

 

오늘은 며칠 전 행신동에서 나름 유명한 족발 보쌈집을 다녀온 것을 포스팅 할까 합니다~

지인이 행신동에 거주하고 있고, 저 또한 서울을 떠나 경기도로 첫 이주한 곳이 행신동입니다~

그러고 보니, 지금은 다른 곳에서 살고 있지만 행신동에서만 만 8년 이상을 살았네요~

서울이 전부인 줄 알고, 신혼 2년을 살았는데~

전세금액을 너무 많이 올려달라고 해서~

몇날 며칠을 알아보고 조사하고 해서 알게 된 곳이네요^^

처음으로 행신동으로 이사온 날~ 우리 부부가 밤하늘 달을 보며 처음으로 했던 말이~

 

"와~~ 공기 진짜 좋다! 풀냄새, 흙냄새가 나~~" 였으니까요~"  

 

사람사는 냄새도 나고 여러 편의시설도 부족한 것이 없어 참 만족하며 살았던 동네에요~

갑자기 동네 얘기가 길어졌네요~ ^^

 

오늘 소개할 곳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일산 족발 맛집 [바른 족발] 입니다~

저는 보쌈보다도 족발을 좋아하는 지라 족발을 자주 먹는데요~

 

 

 

두명이어서 족발 小 시켰어요~ 27,000원짜리

족발 양이 많지도 적지도 않은 2명 정도가 딱 먹기 좋은 양입니다~

옆테이블들에선 여자 2분이 中, 大 자도 먹긴 하더라구요~

모든 메뉴에 막국수가 서비스로 나오기 때문에 저흰 小 자로 괜찮아요~

 

대부분 집들이 그렇지만 매장에서 직접 삶아요

어떤 재료와 비법으로 조리하냐에 따라 맛이 달라질텐데~

여기 고기는 육질이 부드럽고 쫀득해요~

그래서 이 동네에서 나름 유명한가 봅니다~

 

 

 

상추랑 무김치, 된장국, 새우젓, 기타 양념들로 셋팅됩니다~

반찬이나 소스등은 다른 집들과 뭐 차별화 되어있는건 아니지만~

메인이 괜찮으니 상관이 없을 정도네요~

 

 

 

막국수가 나왔네요~

아니 막국수를 먹었습니다!

나오자 마자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너무 먹고싶은 바람에~

먹다가 갑자기 생각이 난 바람에^^

 

살얼음 육수라 면발이 더 쫄깃해요~

'육수에 공기밥을 비빌까??' 살짝 1번 고민하게 만드는 육수입니다~

맛있어요!!

 

 

 

전체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싼 건 아니지만 맛이 괜찮으니 용서됩니다~

다음에는 보쌈도 맛보고 싶으니 보족세트로 먹어봐야 겠네요!

족발 보쌈 전문점 답게 메뉴는 족발, 보쌈이 전부입니다~

 

 

 

 

 

 

매장 안이 크지는 않습니다~

테이블이 8개 정도 되었나??

원래 배달 주문이 많은게 족발집이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매장안에서 먹고 있는데 '배달의 민족 주문' 이라는 알람 소리가 끊이질 않더라구요~

 

인테리어도 파벽돌 같은것으로 했고 메뉴판 외에는 잡다한 것도 없어서 깔끔한 매장 분위기입니다~

 

처에 사시거나 가까운 거리면 배달 주문이나 직접 방문하셔서 드셔보시면 후회는 하지 않을 집이에요~

저도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차를 가지고 가서 포장해 왔었네요^^

(배달이 되지 않는 지역이다 보니^^)

하지만 좀 멀어서 이제는 근처 갈 일 있는데 족발생각이 날때~

항상 포장하는 편이에요~~

 

족발이 땡기는 날엔 족발 잘하는 집,

행신 일산 족발 맛집 바른족발을 추천합니다!

 

포스팅은 유익하셨나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