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tour

[양평 가볼만한 곳] 풀향기 허브나라 & 토이박물관_우리가족 양평 여행 코스

하이랍스타 2020. 11. 9. 00:05
반응형

 

양평 두번째 여행지_풀향기 허브나라 & 토이박물관

 

우리 가족이 여행한 양평 첫번째 여행지인 용문천년시장에 이어 두번째 여행지는 풀향기 허브나라 & 토이박물관 입니다.

 

용문천년시장을 구경하고 근처를 잠깐 돌아다니다가~

용문찐방과 만두로 간단히 허기를 달랜 다음,,,

 

풀향기 허브나라 & 토이박물관으로 향했습니다!

 

차로 15분 거리에 있고, 용문산관광지 가는 길에 있어요~

입장료는 대인 5천원, 소인 3천원이고 음료가 포함어 있습니다~

 

음료는 허브티!!

아메리카노, 카라멜마끼아또 없어요^^

 

주차장 입구에~

풀향기 허브나라와 토이박물관에 대한 안내표지판이 있습니다!

 

토이박물관 먼저 들어갔습니다!

 

성인과 키즈 음료가 보이네요~

 

속으면 안돼!

여기는 구경만 하는 곳이야~

사달라고 졸라도 돼!

문구 재밌네요^^

 

 

 

 

 

 

 

 

우리 딸아이가 좋아하는 인형부터~

꼬맹이가 좋아하는 기차, 로봇까지 없는 게 없네요!

 

17만개가 넘는 갯수로 완성된 레고도 있는데~

정성이 대단하다고 느꼈어요!

 

한쪽에는 화장실이 있고~

또 다른 한 켠에는 저렇게 휴게실과 간단한 놀이시설이 있어요!

 

토이박물관 관람을 마치고 허브나라로 이동했어요~

실내인 토이박물관을 나오면 바로 허브나라입니다.

 

 

 

 

 

 

라벤더, 으아리, 레몬버베나, 후룩스, 스피아민트, 다키달라스, 에키네시아 등 다양한 허브가 심어져 있네요~

 

저 허브풍차안에는 편지쓰기도 있어요~~

종이와 볼펜도 있고~

편지를 써서 묶어 놓는 곳이 있어요.

우리 아이들도 편지를 써놓고 나왔습니다.

 

이런 분위기 요즘 좋은 것 같아요!!

 

포토존도 많아서 사진찍기 좋았습니다!!

 

 

체험학습과 허브용품을 살 수 있는 허브방이 있어요~

 

야외에 있는 허브카페 입니다!!

저희는 저기에서 허브티를 마시면서 허브나라 관람을 마감했네요~~

 

 

허브카페 한쪽에는 저렇게 옛날 물품들을 전시해 놓았어요~

빛이 있어서 잘 안보이네요~

 

옛날 절구, 맷돌, 타자기, 볼쏘시개 등~~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루이보스 카라멜, 얼그레이 허브티와 복숭아티로 마무리~~

 

편안한 휴식과 자연을 즐기고 싶다면 한번 방문하셔도 괜찮을 곳이라 생각합니다~

계절이 그래서인지 모르겠으나,

조금 더 잘 꾸며진 것을 기대했던 건 사실이에요~

 

가을이라 그런가?

아주 예쁘겨 가꿔지진 않았습니다~

너~무 큰 기대를 하고 가시면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드네요~

 

따뜻한 허브티 한잔과 허브향을 직접 맡아보고자 한다면~

힐링의 장소가 될 수는 있는 곳입니다!

 

양평 당일치기 여행 코스 및 양평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합니다!!

 

이렇게 우리가족의 양평 여행 코스 중 

두번째 여행지 풀향기 허브나라 & 토이박물관 여행을 마쳤습니다^^

 

Re-View 카테고리, 숙박/명소, 맛집 탭에는

이번 우리 가족여행의 숙소, 여러 여행지, 맛집의 포스팅이 있습니다!  

 

풀향기허브나라 & 토이박물관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용문산로 120-7

풀향기 허브나라 & 토이박물관

전화번호 : 031-771-1809

영업시간 : 09시 ~ 17시

입장료 : 대인 5천원, 소인 3천원 (음료 포함)  

 

포스팅은 유익하셨나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