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tech/신한 더 겜성퀴즈 신한플러스 퀴즈

신한 겜성퀴즈 신한플러스 퀴즈 3월 25일 정답 _ 2021 아카데미 시상식 몇회

하이랍스타 2021. 3. 25. 03:30
반응형

3월의 네 번째 주도 벌써 후반부가 되었네요~ 

 

4월이 코앞인데도 해가 지고 나면 부는 바람은 아직 무척이나 차갑습니다. 

그래서인지 아직 사람들의 옷차림도 봄이라고 하기에는 조금은 두텁기만 하네요~ 

 

오늘과 내일이 지나면 또 다시 주말이 찾아옵니다. 

다가올 주말을 생각하면 이 주의 남은 시간도 모두 파이팅하시길 바랄게요!! 

 

매일매일 쌓이는 즐거움이 가득한 앱테크!

 

오늘도 퀴즈의 정답을 알아보고 포인트 적립해 보아요~ 

 

신한 더 겜성퀴즈 신한플러스 퀴즈 3월 25일 문제 및 정답 

 

 

 

7일 동안 매일 매일! 

퀴즈 풀고 참!참!참! 

 

참여방법을 알려드립니다~ 

 

7일 간 [1라운드] 신한플러스 퀴즈 이벤트에 도전합니다. 

 

② 퀴즈 이벤트 7회 참여가 완료되면, [2라운드] 「참참참」 1회 도전이 가능합니다. 

 

③ 「참참참」 게임에 성공하시면 30P가 즉시 적립됩니다. (실패 시 3P 적립) 

 

 

[포인트 사용 방법] 

 

1포인트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쏠 메인에서 My care 에 접속해 보면 나의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고 내 계좌로 입금 신청, 타 포인트로의 전환, 신한플러스 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 어느 정도 쌓이게 되면 신한 계좌로 입금 신청을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1포인트는 1원이에요~ 

 

 

그리고 이전에는 신박퀴즈가 있었어요~ 

 

한참 동안 신박퀴즈에 적응돼 있었는데 이것으로 바뀌어서 조금은 아쉬웠었네요! 

 

1~2월의 1탄에 이어, 분홍빛으로 단장해서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매일 퀴즈풀며 늘어가는 상식들 

 

 

7일 간 응모하게 되면 기회가 얻어지는 2라운드의 참!참!참! 게임~ 

 

모두 도전하셔서 포인트 획득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오늘의 문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문제

 

문제 : 한 달 뒤에 열리는 아카데미 시상식에는 배우 윤여정이 영화 미나리로 한국인 최초로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라 화제입니다. 올해 4월 25일 예정인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은 제 OO회입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숫자만 2자리) 

 

 

2021 아카데미 시상식

 

매일 오전 0시부터 3시까지는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점검 시간이라고 해요~ 

 

따라서 신한플러스 퀴즈는 매일 오전 3시에 출제가 됩니다. 

 

한국 영화계에 아주 훈훈한 소식이네요~ 한국 영화의 가치를 세계가 점점 인정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포털에 2021 아카데미 시상식을 검색하면 정답을 쉽게 확인할 수 있네요!! 

 

오늘의 정답은 바로!

 

정답 : 93 

 

[App-tech] 카테고리에 더 많은 퀴즈의 정답이 있습니다. 

반응형